입 2배로 키워 자신감표현대
사진대한항공제공 로고 타입 2배로 키워 자신감표현대한항공은 새 CI를 입힌 항공기 도장(리버리)도 공개했다.
격납고 뒷편을 가리고 있던 천막이 걷히며 등장한 보잉 787-10 항공기의.
서체 끝에 적용된 붓터치 느낌의 마무리와 부드러운 커브, 열린 연결점 등으로 한국식 우아함을 현대적으로표현했다.
대한항공은 이어 새 CI를 입힌 항공기 도장, 리버리(Livery)를 공개했다.
대한항공의 새로운 기내 인테리어를 적용한 신형기 HL.
하는 모던함을 강조했다는 설명이다.
태극마크를 이루는 우아한 선으로는 역동적인 에너지와 아름다움을표현했다.
대한항공다크 블루(Korean AirDark Blue) 단색을 사용해 대한민국 대표 국적 항공사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브랜드의 이미지를 담아냈다.
이어대한항공은 새 CI를 입힌 보잉 787-10 항공기 도장, 리버리(Livery)를 공개했다.
로고타입 'KOREAN'을 볼드하게표현했고,대한항공고유의 하늘색 계열을 유지하면서 메탈릭(Metallic) 효과를 더한 페인트도 새로 개발해 적용했다.
[서울=뉴시스] 태극 문양의.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과 송보영 아시아나 대표가 모두 이 같은표현을 사용하며 향후 통합 항공사의 지향점이 명확히 드러났다는 평가.
디자인은 서체 끝에 적용된 붓터치 느낌의 마무리와 부드러운 커브, 열린 연결점 등으로 한국식 우아함을 현대적으로표현했다고 소개했다.
대한항공을 상징하는 고유의 태극마크는 교체 대신 변화를 선택했다.
절제된표현방식으로 현대적인 이미지를 구현함으로써.
이어대한항공은 새 CI를 입힌 보잉 787-10 항공기 도장, 리버리(Livery)를 공개했다.
로고타입 'KOREAN'을 볼드하게표현했고,대한항공고유의 하늘색 계열을 유지하면서 메탈릭(Metallic) 효과를 더한 페인트도 새로 개발해 적용했다.
대한항공은 이번 CI 교체를.
특히 기체에 적용된 로고는 ‘AIR’(에어)를 떼고 ‘KOREAN’(코리안)만 큼직하게 써서 한국 대표 항공사라는 자신감을표현했다.
대한항공기존 CI(위)와 신규 CI .
대한항공제공 새로운 CI는 통합대한항공의 정체성을 나타내게 된다.
추구하고자 하는 현대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태극마크를 이루는 우아한 선으로 역동적인 에너지와 아름다움을표현했으며,대한항공다크 블루 단색을 사용해 대한민국 대표 국적 항공사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브랜드의 이미지를 담아냈다.
서체 끝부분에 붓터치 느낌을 더하고 부드러운 곡선과 열린 연결점을 활용해 한국식 우아함을 현대적으로표현했다.
대한항공은 이어 새로운 CI를 적용한 항공기 도장, 리버리(Livery)도 공개했다.
격납고 뒤편을 가리고 있던 천막이 걷히자, 보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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