른 나라가 '엄청난(phenomen
이와 관련,로이터통신은 트럼프 대통령이 다른 나라가 '엄청난(phenomenal) 것을 제공한다면 협상에 열려있다'고 말했다고 보도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그러면서 중국계 회사가 소유한 동영상 공유 사이트 '틱톡'을 거론하면서 "우리는 틱톡과 관련 중국이 아마도 '우리는 (틱톡) 거래를 허가할 수 있으나 미국이.
로이터통신은 이날 애플이 관세 상향에 따라 증가한 비용을 소비자에게 전가할 경우 아이폰 가격이 현재보다 30~40% 오를 수 있을 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애플보다 폭은 작았지만 메타와 아마존 주가도 각각 8.
대만 TSMC에 칩 생산을 맡기고 있는 엔비디아도 7.
앞서로이터통신은 3월 TSMC가 엔비디아, AMD, 브로드컴, 퀄컴에 인텔 파운드리 사업 부문을 운영하는 조인트 벤처에 대해 지분 투자를 제안했다고 보도했다.
당시 보도를 보면 트럼프 행정부는 TSMC 같은 해외 기업들이 인텔 또는 인텔 칩 제조 부문을 완전히 소유하는 것은 원치 않는 것으로 전해졌다.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업계 전문가들은 애플이 관세 부과에 따른 비용을 소비자에게 전가할 경우 아이폰 가격이 지금보다 최대 40%가량 인상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애플은 아이폰 대부분을 중국에서 생산하고 있는데, 미국이 기존 중국에 적용해온 관세에 어제(3일) 발표된 34% 상호관세까지 더하면 관세율은.
com 하워드 러트닉 미국 상무부 장관 [사진=로이터] 하워드 러트닉 미국 상무부 장관이 상호관세 부과 방침과 관련해 미국이 지적한 불공정 무역 관행을 다른 나라들이 없애야 관세 인하 여부를 논의할 수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러트닉 장관은 3일(현지시간) CNN과.
해외에서 생산되는 아이폰 부품에 상호관세를 적용하면 아이폰 가격이 30~40% 오를 것이라고로이터통신이 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로이터통신은 가격이 급등하면 스마트폰 수요가 감소하고, 중국보다 낮은 관세가 부과된 삼성전자가 더 유리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
로이터가 3일(현지시각) 보도한 바에 따르면, HSBC, 도이치뱅크, 뱅크오브아메리카(BoFA) 등 대형 금융사들은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새 대규모 조치가 지속될 경우 미국 경제가 올해 경기 침체에 빠질 위험이 높아질 것이라고 경고했다.
도이치뱅크는 보고서를 통해 "관세가 지속될 경우 경기 침체 리스크.
브룩 롤린스 미 농무부 장관이 미국이 한국에서 더 많은 달걀을 수입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고 보도하기도 했다.
따라서 AI 확산을 막지 못하면 수출에 제동이 걸림은 물론이고 국내 달걀 값과 닭 값도 인상돼 서민들의 식탁을 위협할 것이다.
가뜩이나 위축된 서민 경제는 더.
원유 배럴 [사진=로이터뉴스핌] OPEC+는 이날 성명에서 "이날 합의된 5월 증산량은 세 달치 증가분에 해당한다"면서 "시장 상황에 따라 이러한 점진적인 증산은 일시 중단되거나 되돌아갈 수 있다"고 설명했다.
KPMG 에너지대표 앤지 길데아는 "경제와 원유 수요는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라면서 "시장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3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 DC 백악관에서 플로리다로 떠나기 위해 마린 원에 탑승하러 이동하는 모습.
[로이터] [속보] 트럼프 “반도체 관세 아주 곧 시작될 것”.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