된다"며 "그런 시나리오에서
UBS의 조반니 스타우노보 분석가는 "무역 전쟁이 더 확대되면 미국 경기침체가 더 심화하고 중국이 경착륙하는 하방 리스크 시나리오가 예상된다"며 "그런 시나리오에서 브렌트유 가격은 앞으로 몇 달간 배럴당 40~60달러 사이에 거래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세 전쟁 여파로 유가 전망치를 낮추는.
뱅크오브아메리카(BofA) 글로벌 리서치의 애널리스트들은 "구조적 성장 동력이 여전히 유효하지만, 단기적으로무역 전쟁과 관세 압박에 비춰 볼 때 가시성이 매우 제한적“이라고 밝혔다.
은행은 ”단기적으로 펀더멘털이 계속 어려울 것으로 보이며 LVMH나 명품 업종 전반의 다음 긍정적인 촉매는.
그런데 미중무역전쟁이 고조되자 트럼프 행정부는 H20 수출도 미국 정부의 수출 면허를 획득해야 한다고 엔비디아에 통보했다.
엔비디아는 이날 트럼프 행정부가 지난 9일 H20 칩을 중국으로 수출하려면 라이센스가 필요하다고 통보했으며, 14일에는 이러한 규칙이 무기한 시행될 것이라고 고지했다고.
UBS의 조반니 스타우노보 분석가는 "무역 전쟁이 더 확대되면 미국 경기침체가 더 심화하고 중국이 경착륙하는 하방 리스크 시나리오가 예상된다"며 "그런 시나리오에서 브렌트유 가격은 앞으로 몇 달간 배럴당 40~60달러 사이에 거래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세 전쟁 여파로 유가 전망치를 낮추는.
전문가들은 중국 시장의 명품 수요 위축,무역 전쟁고조 등을 매출 역성장의 원인으로 꼽았지만, LVMH는 더 구체적인 이유를 지목했다.
세실 카바니스 LVMH CFO는 컨퍼런스콜에서 "아마존이 가격 면에서 매우 공격적으로 나오고 있고, 우리는 그런 방식은 지양하고 있다"며 "이로 인해 미국 내 세포라의.
안덕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은 이르면 다음 주 미국을 방문해 대미(對美) 협상에 나설 예정이다.
정부는 미국이 관세전쟁에 나선 근본 배경인 '무역균형'과 관련해 보다 구체화 한 로드맵을 제시할 것으로 관측된다.
로드맵에는 가스, 원유, 농산물 등의 구매를 늘리는 수입 확대와 자동차, 반도체 등 주요.
정책이 고정되기 전에 협상을 해야 우리 입장을 설득할 여지도 있다"며 "누가 대통령이 돼도 협상의 연속성이 유지되도록 지금부터 각 정당과 정부가 긴밀하게 협상 방향을 협의해야 한다.
이 문제에서만큼은 어느 정당을 막론하고 나라 전체가 원 팀이 돼야 전례 없는무역 전쟁의 파고를 넘을 수 있다"고 했다.
미·중은 '트럼프 관세'로 상호간에 100%가 넘는 관세를 부과하며 사실상무역전쟁상태다.
미국은 펜타닐 유입을 명목으로 20%, 상호관세로 125% 등 총 145%를 중국산 제품에 부과했고 중국은 125% 보복관세로 대응하고 있다.
관세 정책으로 양측 모두 출혈이 불가피한 가운데 급한 것은 중국이라는 것이 백악관의.
여기에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가 촉발시킨 글로벌무역전쟁에 대한 우려도 주가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루이뷔통, 티파니앤코, 크리스티앙 디오르, 불가리 등 명품 브랜드를 소유한 LVMH는 전날 가장 큰 사업부인 패션·가죽 부문 1분기 매출(환율 등 외부요인 제외)이 5% 감소했다고 밝혔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관세전쟁이후 첨예하고 맞서고 있는 중국을 향해 협상의 필요성을 언급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15일(현지시각) 자신의.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성명을 통해 중국과의무역협상에 대해 "공은 이제 중국에 있다.
중국은 우리와 협상해야하지만, 우리는 중국과 협상할 필요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