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현된 쇼케이스에너지엑스의 본
빌딩에너지혁신이 구현된 쇼케이스에너지엑스의 본사이자 사옥의 역할을 하는에너지엑스DY빌딩은 단순한 업무 공간을 넘어에너지엑스의 첨단 통합 기술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살아 있는 쇼케이스다.
설계부터 운영에 이르기까지 이 건물은 AI 기반 데이터.
8개사)인버터 기업(6개사)이 참가해, 고효율 셀, AI 기반 진단기술, 스마트에너지운영 기술 등을 소개한다.
지난해엑스코서 열린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모습 태양전지 및 태양전지패널 분야에서는 한화큐셀, 트리나 솔라(Trina Solar), 진코 솔라(Jinko Solar.
시드리프트에 위치한 다우케미컬 공장 부지에서 개발 예정인 SMR 조감도 (출처.
엑스에너지홈페이지) 미국의 소형모듈원전(SMR) 전문기업엑스에너지의 SMR 초도호기 사업이 궤도에 오른다.
엑스에너지의 주기기 공급 파트너인 두산에너빌리티의 수주도 가시권에.
지난해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모습.
엑스코 제공 대구 엑스코는 아시아를 대표하는에너지산업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한 ‘제22회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가 23~25일까지 열린다고 16일 밝혔다.
국내 최대, 아시아 3대 신재생에너지전시회로.
시뮬레이션, 분석, 관리 솔루션을 ‘제로’라는 브랜드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건물일체형 태양광(BIPV) 솔루션을 ‘시스템’이라는 브랜드로 서비스한다.
최근 서울 강남 사무실에서 만난 박성현에너지엑스대표는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UAE), 카타르 등.
구축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윤석얼 전 대통령 파면으로 조기대선 실시가 확정되면서에너지.
에너지신사업처 관계자는 "제주지역 신규 발전소 개발 업무를 추진 중인 제주복합건설추진실과 친환경 건축 솔루션 우수기업에너지엑스(주) 협조 덕분에 주민시설의 참여를 끌어내고 친환경 건축물로 탈바꿈시킬 수 있었다"며 "탄소 중립이라는 공동의 목표와.
수소마켓인사이트 지난해 행사 모습.
27일 엑스코에 따르면 올해 국제미래.
표현력으로 드러내며 마지막까지 진한 여운을 남겼다.
마지막 공연을 마친 이상엽은 "무대 위 저의 첫 번째 챕터가 되어준 '애나엑스'를 끝낸다고 생각하니 아쉬운 마음도 크지만, 그만큼 저에게 좋은에너지와 성장 자극제가 되어 굉장히 행복합니다.
기구(DRDO)가 지난 13일 안드라프라데시주 쿠르눌 소재 국립야외사격장(NOAR)에서 공개한 레이저 무기가 드론을 격추하는 모습.
/엑스(X·옛 트위터) 레이저 무기는 기존의 운동에너지무기와 달리 사실상 탄약 공급이 무한해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