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 채널 ‘로파이걸’의 24시
구독자 1500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로파이음악 스트리밍 채널 ‘로파이걸’의 24시간 라이브 방송 화면.
소녀 캐릭터가 헤드셋을 쓰고 책상에 앉아 무언가를 끄적이고 있다.
/유튜브 ‘Lofi Girl’ 캡처 “자기소개서 쓰기 싫어 달아나려는 나의 엉덩이를 붙여놓은.
핑크 스웨츠의 음악은 단순한 팝이나 R&B의 경계를 넘어 다양한 음악적 요소들을 매력적으로 조합하고 있다.
그는로파이펑크, 어쿠스틱 소울과 같은 장르를 미니멀한 기타 반주와 함께 결합하여 독특한 사운드를 만들어내고 있다.
핑크 스웨츠의 음악은 단순한 팝이나 R&B의 경계를 넘어 다양한 음악적 요소들을 매력적으로 조합하고 있다.
그는로파이펑크, 어쿠스틱 소울과 같은 장르를 미니멀한 기타 반주와 함께 결합하여 독특한 사운드를 만들어내고 있다.
두 번째 미니앨범 ‘n: number of cases’ 이미지 사진ㅣ누아엔터테인먼트 타이틀곡 ‘n (number of cases)’는 감성적인로파이힙합과 세련된 퓨처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으로, 모든 경우의 수를 넘어서는 창조적 선택을 주제로 한 다이내믹한 전개가 인상.
의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고, 첫 정규앨범 수록곡 'At My Worst'는 2억 회 이상의 스트리밍을 기록했다.
핑크 스웨츠는 R&B 뿐 아니라로파이펑크, 어쿠스틱 소울 등 여러 장르를 미니멀 악기 편성과 함께 독특한 사운드로 선보이고 있다.
LP 수집의 재미까지 더한 특별판이다.
앨범에는 대표곡 ‘핑크퐁 아기상어(Baby Shark)’ 리믹스를 비롯해 클래식, EDM,로파이(Lo-fi), 팝 등 다양한 장르로 편곡된 20곡이 수록됐다.
사이드 A는 ‘오션 스플래시(Ocean Splash)’를 테마로 경쾌한 리듬의 트랙들로.
30대가 꺾인 싱어송라이터의 향후 음악 방향성을 타진하는 듯한 작품이다.
짧은 재생시간 안에서도 3단 변신을 하는 마지막로파이넘버 'RED'는 그걸 마지막까지 주장한다.
한 가지 바람이라면, 다음 앨범에선 본인이 마음먹고 개척 중인 '노래도 잘하고 기타도 잘.
LP 수집의 재미까지 더한 특별판이다.
앨범에는 대표곡 '핑크퐁 아기상어' 리믹스를 비롯해 클래식,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EDM),로파이(Lo-fi), 팝 등 다양한 장르로 편곡된 20곡이 수록됐다.
사이드 A는 '오션 스플래시(Ocean Splash)'를 테마로 경쾌한 리듬의.
물론 아트 오브제로서 LP 수집의 재미까지 더한 특별판이다.
앨범에는 대표곡 '핑크퐁 아기상어' 리믹스를 비롯해 클래식, EDM,로파이, 팝 등 다양한 장르로 편곡된 20곡이 수록됐다.
사이드 A는 '오션 스플래를 테마로 경쾌한 리듬의 트랙들로 구성됐으며, 사이드.
전 세계 발매오는 10월, 북미 투어 단독 진행 예정 황소윤이 이끄는 밴드 새소년이 오는 8월 15일 새 앨범 [NOW]를 발매한다.
로파이(lo-fi)하고 빈티지한 질감의 사운드를 기반으로 블루스, 사이키델릭 록, 뉴웨이브, 신스팝 등 다양한 장르를 녹여내며 자신들만의.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