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맨투맨 스쿠버_이미지pc
세부 맨투맨 스쿠버_이미지m

학전시·체험 상품 3종은 기본 이용

test 25-07-13 20:44 4 0

중앙공원 롯데캐슬 프리미엄


과학전시·체험 상품 3종은 기본 이용권.


국립광주과학관(관장 이정구)은 한국과학창의재단(이사장 정우성)이 주관하는 '2025과학문화바우처' 사업에 참여해 다양한과학문화 상품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과학문화바우처는 6세 이상의 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


10명 중 1명은 과학관에서 진행하는과학교육을 받는다.


이처럼 부산에 들어선 과학관은 지역민에게과학문화를 전파하고,과학꿈나무를 키우는과학전시·교육 기관으로 확고하게 자리 잡았다.


개관 10주년을 맞은 국립부산과학관이 누적 관람객 765만 명을 돌파.


거점과학관으로서의 역할 강화를 위해과학문화 접근성이 낮은 지역과 유관기관을 대상으로 이동형과학전시콘텐츠를 개발하고, 이를 활용한 순회형전시운영을 본격화할 계획이라고 12일 밝혔다.


이번전시는 '로봇산업'을 주제로 한 체험형 콘텐츠로 구성해 기어.


실물로 볼 수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연구성과를 볼 수 있다.


김영식 NST이사장은 "지금은과학기술로 세계가 연결되는 시대이며, 이번전시가 출연연과 세계과학기술인들과의 협력의 폭을 넓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NST는 K-사이언스의 글로벌 도약을 위해.


또 지질과학교육 교재와 체험교구, 굿즈 등의 공동개발 및 판매와 국립광주과학관에 상설전시프로그램을 지원해 차별화된 지질과학전시교육 콘텐츠를 확보할 계획이다.


진행되는 체험 프로그램들은 유튜브 등 디지털 매체로도 확산돼 전국 단위.


또한, △지질과학교육 교재와 체험교구, 굿즈 등의 공동개발 및 판매와 △국립광주과학관에 상설전시프로그램을 지원해 차별화된 지질과학전시교육 콘텐츠를 확보할 계획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체험 프로그램들은 유튜브 등 디지털 매체로도 확산돼.


동국대학교 이과대학이 국립과천과학관과 기초과학분야전시기획 인재 양성에 나선다.


지난 5일 동국대학교 명진관에서 열린 '동국대학교 이과대학-국립과천과학관 업부협약(MOU) 체결식'에서 기념사진 촬영이 진행되고 있다.


동국대학교 동국대는 지난 5일 오전.


이번전시는 서울시립과학관을 비롯해 국립과천과학관, 국립해양과학관, 인천어린이과학관이 공동으로 기획한과학체험 순회전시다.


지난해 12월 인천어린이과학관에서 처음 시작됐다.


올해는 지난 4월 국립해양과학관을 비롯해 서울시립과학관(7월.


콘텐츠 시연을 통해과학적 사고를 확장하는 경험을 할 수 있었다.


부스를 방문한 대학생 박나리씨는 "기존에는과학이 어렵고 멀게 느껴졌는데 이번전시를 통해 오히려 흥미롭고 더 알고 싶은 분야로 다가왔다"며 "특히 다양한과학분야를 여러 방식으로 체험.


찾은 어린이와 청소년들은 이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두뇌 작용과 신경과학원리에 대해 학습하게 된다.


호두 작가는 이번전시에서과학기술과 예술의 융합을 실험한 두 작품을 공개했다.


첫 번째는 ‘뉴럴 심포니(Neural Symphony)’로, 관람객의 뇌파를 감지하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세부 스쿠버다이빙 세부스쿠버 세부다이빙 오픈워터 펀다이빙 체험다이빙 필리핀

카톡관리자로그인